fanmaum_logo

왁버거에 다녀왔어요 

왁버거에 다녀왔어요

 

왁버거에 다녀왔어요 

매장 앞에는 큼직한 메뉴판이 놓여 있어 미리 메뉴를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들어가서 한참 고민해야 하는 곳도 많다 보니, 이런 배려가 은근히 반갑게 느껴졌어요.

 

매장에서 직접 패티를 준비한다는데 100% 프리미엄 비프를 매일 블렌딩해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2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입안을 기분 좋게 감싸는 따스한 온도와 깊은 맛의 온기가 그리워지네요. 정과 맛이 공존하는 따뜻한 식탁이 그리울 때 딱이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왁버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왁버거 인테리어가 미국을 연상케 하는거같네요
    프리미엄 패티라 엄청 두툼하고 육즙가득할것만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왁버거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근데 제가사는곳엔 없어서 슬프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간판이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왁버거구나
    맛이 궁금하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처음드어보는 버거집이군요 수제버거 정말 맛있쬬
  • art.m
    100% 프리미엄 비프를 매일 블렌딩해서 사용하니 고기가 부드럽게 써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가화원에서 왕갈비탕 먹었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소갈비 뼈가 큼직하네요
    왕갈비탕 맛났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왁버거 매장 앞 메뉴판 미리 보는 거 저도 좋더라요. 
    프리미엄 비프 패티라니까 수제버거 느낌 나서 더 가보고 싶어져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직접 패티가 최고네여ㅎㅎ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왁버거만의 힙한 분위기와 수제버거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맛있는 버거 드시면서 즐거운 미식 여행 하셨길 바라요!
  • 겸손한데이지
    저는 아직입니다
    먹어보지 못한 음식..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뭔가 굉장히 미국
    스타일이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매장에서 직접 패티를 준비한다니 
    신괴라 가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왁버거 다녀오셨네요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버거 너무 좋네여
    직접 패티가 최고네여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왁버거 너무 좋네요
    미국느낌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왁버거 처음 보는데 맛있나요?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