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큼직한 소갈비 뼈가 두 대나

큼직한 소갈비 뼈가 두 대나

가화원에서 왕갈비탕 먹었어요 

큼직한 소갈비 뼈가 두 대나, 진한 국물과 함께 등장!

한 숟갈 떠보니 맑고 담백한 국물에 고기의 깊은 맛이 스며들어 있었어요

 

 

1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긴 진짜 숨겨두고 나만 가고 싶은데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더 유명해져서 못 가기 전에 얼른 다녀와야 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소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갈비탕 고기가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큼직한 소갈빗대가 2대나 들어있네요
    옆에 붙은 고기들도 큼직하니 실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갈비가 정말 실하군요 
    갈비팅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네요 저도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소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뼈가 큼직하네요
    푸짐한거같아요
  • art.m
    갈비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도 엄청 크게 들어 가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추울때 따뜻한 국물요리 생각나죠 
    순두부 요리 맛났겠어요 
  • 잘생긴물소V136595
    생선까스 맛있나봅니다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다니 완전 맛집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가화원 왕갈비탕 국물이 정말 맑고 진해보여요. 큼직한 소갈비 뼈 두 대라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소갈비뼈가 정말 두 개나 있다니 너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뚝배기를 뚫고 나오는 소갈비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네요! 
    큼직한 고기 뜯으시면서 기운 팍팍 내시길 바랍니다.
  • 겸손한데이지
     김 오르는 뚝배기에서 정성이 느껴져요.
     뜨거운 온기가 시린 마음을 다독여 줘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우와 소갈비 진짜 
    너무 튼실하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진한 국물이 맛있겠어요 고기도 맛있고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갈비 퀄리티도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맛나겟어요
    정말 푸짐하겟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가화원 왕갈비탕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