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불향이 기분좋게 입혀진 불고기 그리고

새우와 전복~ 여기는 쌈도 정말 신선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다먹고

반찬도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다 먹을수있어요~

저는 매콤한 갈비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겨울엔 칼칼한게 좋아요^^ 

밥도 솥밥이라 너무 맛있어요~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0
0
댓글49
  • 이상적인삵A1785294
    와 강경 불고기 비주얼이 엄청납니다
    전복에 새우까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비주얼만큼 엄청 맛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강경불고기 대박이네요 
    가고싶네요 !ㅎ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여기~ 진짜 맛있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솥밥이랑 같이 곁들이는 고기 너무 훌륭하죠
    매콤한 갈비찜 대대..대 천사비주얼 ㅎㅎ
    맛도리로 보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강경불고기 메뉴가 다 맛도리에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이야 사진만 봐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진짜 맛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자글자글 끓는 불고기 맛있어보이네요
    반찬은 셀프로 푸짐하게 가능한가보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불고기도 갈비찜도 너무 맛나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정말 자 박한 국물이 너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배 고프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고기먹고 밥에 국물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너무 맛나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강경불고기 맛나겠어요
    맛나게 드셨나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강경불고기 너무 맛있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강경불고기 다녀오셨군요 
    음식들 맛나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음식 푸짐하고 너무 맛있어요~ 
  • 귀중한아이리스E1806181
    겨울에는 역시 칼칼한 게 최고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겨울엔 칼칼한게 너무 좋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매콤한 갈비찜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매콤한 갈비찜 넘넘 맛나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반찬도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반찬 셀프바라 맘편하게 먹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강경불고기 다녀왔군요. 전복 새우 고기 함께 구워 먹으면 정말 넘 좋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불향이 나면서 정말 너무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숯불 향 가득한 고기 맛이 정말 일품이죠
    든든하게 한 끼 먹기에 최고의 장소예요
  • 멋진멧돼지F116527
    푸짐한 상차림을 보니 입맛이 절로 도는군
    가족들과 든든한 한 끼 먹기 딱 좋은 곳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았으면 하는 아쉬운 맛의 연속일 것 같아요. 마지막 한 입까지 소중하게 음미하고 싶은 퀄리티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불고기에 전복과 새우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매콤한 갈비찜도 맛있어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누가 먹어도 좋아할 만한 음식이네요
    주말에 가서 가족외식 하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불향가득 불고기에 해산물까지 한상 나오네요
    매콤한 갈비찜에 쌈싸서 밥이랑 먹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경불고기 저도 직접 가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