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삵A1785294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불향이 기분좋게 입혀진 불고기 그리고
새우와 전복~ 여기는 쌈도 정말 신선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다먹고
반찬도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다 먹을수있어요~
저는 매콤한 갈비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겨울엔 칼칼한게 좋아요^^
밥도 솥밥이라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49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불향이 기분좋게 입혀진 불고기 그리고
새우와 전복~ 여기는 쌈도 정말 신선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다먹고
반찬도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다 먹을수있어요~
저는 매콤한 갈비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겨울엔 칼칼한게 좋아요^^
밥도 솥밥이라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