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 커피 한잔 마시며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 나오는 스벅 메뉴도 늘 맛있지만

저는 여전히 돌체라떼 맛있더라구요 ^^

가장 무난한 맛이 최고인거 같아요 저의 스벅

최애메뉴 랍니다 ㅎㅎ 다들 어떤 메뉴 좋아하시나요 ?

 

토피넛라떼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최애메뉴들이 몇개있는데 늘 시즌

지나면 들어가서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실내에는

카페데이트가 최고네요 ㅎㅎ 

 

스타벅스 커피 한잔 마시며

0
0
댓글26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여유로운 커피 타임만큼 행복한 건 없는 것 같네요
    향긋한 커피 향에 추위가 사르르 녹는 기분예요
  • 멋진멧돼지F116527
    커피 향 가득한 여유로운 오후 시간이에요
    잠시 쉬어가며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네
  • 활기찬거미Q1817693
    스타벅스 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돌체라떼 맛도 있고 안 질려요
    스타벅스가 무난해서 가기 편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벅 돌체라떼 달달하니 맛있죠~~
    저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커피 맛있긴 맛있어요
    가격이 은근 비싸서 문제긴하지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타벅스 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커피 한잔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슈크림라떼가 제 최애에요
    이것도 사실 시즌메뉴하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스벅에서 최애메뉴는 자허블이요 추워도 스벅가면 아이스만 먹게 되네요
  • art.m
    저도 스타벅스 가면 돌체라떼를 먹게 되는 거 같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눈이 쌓인 모습이 너무나도 예쁜 것 같아요. 평화로워요
    
  • 잘생긴물소V136595
    북한산은 언제든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멋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저도 돌체라떼 자주 마십니다ㅎㅎ 만만하게 자주 가게되는 카페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은 일상의 작은 행복이죠. 
    따뜻한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저도 겨울엔 스타벅스 돌체라떼 자주 마셔요.
    실내 카페데이트 하면서 따뜻한 커피 마실때 참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
    김 모락모락 나는 차 한잔으로 위로 받으세요 
    마음으로 만끽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스벅 커피 맛있어요 카페에서 힐링하셨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스벅 너무 좋죠 ㅎㅎ
    맛있게 드세용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돌체라떼 자주 마십니다.
    다음에 가면 겨울 메뉴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