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 나오는 스벅 메뉴도 늘 맛있지만
저는 여전히 돌체라떼 맛있더라구요 ^^
가장 무난한 맛이 최고인거 같아요 저의 스벅
최애메뉴 랍니다 ㅎㅎ 다들 어떤 메뉴 좋아하시나요 ?
토피넛라떼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최애메뉴들이 몇개있는데 늘 시즌
지나면 들어가서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실내에는
카페데이트가 최고네요 ㅎㅎ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 나오는 스벅 메뉴도 늘 맛있지만
저는 여전히 돌체라떼 맛있더라구요 ^^
가장 무난한 맛이 최고인거 같아요 저의 스벅
최애메뉴 랍니다 ㅎㅎ 다들 어떤 메뉴 좋아하시나요 ?
토피넛라떼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최애메뉴들이 몇개있는데 늘 시즌
지나면 들어가서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실내에는
카페데이트가 최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