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눈은 산에서 보는 눈이 정말 멋있고 예쁜것 같습니다
여기는 북한산인데 상고대가 예쁘게 피었네요
올 겨울은 눈이 안와서 아쉬울따름 입니다.
다음달에는 한 번쯤 눈이 펑펑 왔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28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눈은 산에서 보는 눈이 정말 멋있고 예쁜것 같습니다
여기는 북한산인데 상고대가 예쁘게 피었네요
올 겨울은 눈이 안와서 아쉬울따름 입니다.
다음달에는 한 번쯤 눈이 펑펑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