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눈 명소 북한산

겨울 눈 명소 북한산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눈은 산에서 보는 눈이 정말 멋있고 예쁜것 같습니다

여기는 북한산인데 상고대가 예쁘게 피었네요

올 겨울은 눈이 안와서 아쉬울따름 입니다. 

다음달에는 한 번쯤 눈이 펑펑 왔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28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눈 덮인 북한산 절경은 정말 장관예요
    하얀 세상 속에서 겨울 낭만 가득 느끼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설경이 펼쳐진 모습이 장관이겠어요
    직접 가서 하얀 눈을 마음껏 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경이 너무 예뻐서 힐링 제대로 되네요. 여유로운 오후 보내시길 바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북한산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눈꽃이 피어있는 북한산 넘 아름답네요
    눈이 많이 내리면 정~말 아름답고 장관이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북한산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북한산 풍경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상고대가 진짜 예뻐요 북한산 정말 겨울 눈 명소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서리내린건가요? 어떻게 저나무만 저렇죠
  • art.m
    북한산 쪽에는 눈이 와도 잘 녹지가 않아서 계속 눈을 볼 수 있는 듯 하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굴로도 다양하게 요리도 해 드셨군요 부럽습니다.
    
  • 잘생긴물소V136595
    우와 정말 정말 다양하게 잘 드셨네요 부럽습니다 밋있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북한산 풍경 너무 예쁘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눈 덮인 북한산의 절경이 정말 장관이네요. 
    추운 날씨에도 멋진 풍경을 담아오신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겸손한데이지
    눈 일까요?
    서리 성애일까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북한산 너무 멋지네요 한번 등산 해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겨울 눈 명소 북한산 대박이네요 너무 아름다운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대박이네여
    눈이 너무 이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나무에 내린 눈이 너무 아름답네요.
    북한산에 올라가면 마주할수있다니 저도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북한산은 사계절 다 멋진 산 같아요.
    계절이 주는 멋스러움이 가득해서 명산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