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굴굴

 

바다 앞에서 할머니들이 굴 까서 파시더라구요

이만큼이 2만원이네요

정말 많죠??? 

생굴, 석화, 굴전까지 다양하게 했어요.

0
0
댓글36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겨울철 우유라고 불리는 굴이 제철예요
    바다 향 가득한 싱싱함에 입안이 즐겁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이 제철이지요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라 자꾸만 손이 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대중적인 맛을 비범한 수준으로 끌어올린 실력이 경이로울 정도네요. 익숙함 속의 특별함을 가장 잘 표현한 맛집 같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굴이 2만원인데 엄청 많네요
    노로바이러스만 안걸리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신선한 굴이 2만원이라니 넘 저렴하네요
    생굴도 먹고 굴전 석화 굴라면 다양하게 먹을수있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굴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우와 2만원에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진짜 맛있게 드셨겠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굴 사진만 봐도 바다 앞 생굴 향이 전해져요. 
    석화랑 굴전까지 겨울 굴 파티 진짜 부럽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겨울 굴만큼 귀한게 있을까요 바닷가 근처 사시나봐요 굴 엄청 싱싱하네요
  • art.m
    20,000 원인데도 엄청 많이 주시네요. 역시 시장이 좋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요즘 빵 가격들이 정말 다 비싸긴하죠
    그래도 파리바게뜨 이런 곳 샌드위치가 맛있기도하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제철 맞은 굴이 정말 싱싱하고 통통해 보여요. 
    바다의 우유답게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가 되셨겠네요!
  • 겸손한데이지
      최고죠. 
    바다 향 가득한 겨울 별미에 힘이 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죠 굴 먹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정말 다양하게 잘 드신거같아요 너무 부럽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굴 엄청 많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굴전에 생굴까지 굴파티네요.
    저도 저번주에 굴전이랑 굴무침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요즘 굴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맛있죠.
    바다의 우유라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