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침부터샌드위치먹으니맛있네요

아침부터샌드위치먹으니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아침에 파리바게트가서

샌드위치사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오랜만에 이런샌드위치 너무맛있어요

근데가격이 ㄷㄷ 물가를

체감하는순간이네요

0
0
댓글31
  • 멋진멧돼지F116527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서 아침으로 딱야
    가볍고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참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만으로도 배가 부른데 직접 먹으면 얼마나 황홀할지 감도 안 와요. 미식의 즐거움을 일깨워주는 아주 치명적인 글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샌드위치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파리바게뜨는 할인할때가 정가같아요
    이젠 동네빵집도 없고 너무 비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파바 샌드위치 맛있는데 가격이 꽤 비싸요
    할인할때 안가면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샌드위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샌드위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샌드위치도 가격이세요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데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도 가끔 사먹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파바 샌드위치 맛있죠 근데 가격은.. 정말 ㄷㄷ 엄청 비싸졌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저도 가끔 생각나요.
    가격은 무섭지만 가끔 이렇게 사먹는 재미가 있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파리바게트 가격 많이올랐죠 너무비싸요 할인안하면 못먹겠어요
  • art.m
    아침에 간단하게 샌드위치 먹는 것도 좋아요. 비싸긴 하죠.ㅠ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소담촌 진짜 맛있죠.. 샤브샤브 뿐만 아니고 샐러드바도 너무 잘되어 있어요.
    
  • 잘생긴물소V136595
    소담촌 진짜 맛있죠.. 샤브샤브 뿐만 아니고 샐러드바도 너무 잘되어 있어요.
    ㅋㅋㅋ 가면 늘 과식하게 되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침부터 푸짐한 샌드위치라니 부러워요! 
    신선한 재료가 가득해서 건강한 시작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영양도 맛도 꽉 차 있네요. 
      겨울 선물 같은 음식이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샌드위치 맛있어요 파바꺼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아침부터 샌드위치 드섰군요 진짜 맛나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샌드위치 좋습니당
    맛있어보이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