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런날씨에샤브샤브먹으니정말꿀맛이네요

이런날씨에샤브샤브먹으니정말꿀맛이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샤브샤브먹으러왔는데

반반으로 먹으니

매콤한맛하고 구수한만까지

다느낄수있어서

너무맛있네요

저는소담촌이 제일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추울때 샤브샤브추천입니다

0
0
댓글31
  • 멋진멧돼지F116527
    신선한 채소와 국물이 몸을 따뜻하게 해줘요
    추운 날씨를 잊게 만드는 든든한 보양식이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영혼을 갈아 넣은 듯한 진한 육수와 소스의 깊이에 압도당했습니다. 시간이 빚어낸 맛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귀한 곳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샤브샤브 맛있어 보여요 소담촌 저도 좋아해서 자주 가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저런 냄비는 하나 가지고 싶어요
    두가지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반샤브 번갈아가면서 먹음 질리지도 않아요
    칼국수 해서 먹고 볶음밥 마무리해줘야줘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샤브샤브좋죠
    소담촌 저도 좋아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날 샤브샤브 최고에요 반반으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이런날씨엔 샤브샤브가 진짜 딱이네요.
    소담촌 반반육수 매콤하고 구수해서 더 끌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샤브샤브 겨울에 최고죠 겨울되면 꼭 먹어요
  • art.m
    저도 샤부샤부 너무 좋아해요. 소담촌 가봐야겠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오~ 양념구이인가.. 아주 때깔이가 ㅋㅋㅋ
    치맥처럼 행복한 메뉴도 없죠~
  • 잘생긴물소V136595
    윙봉 이런것도 은근 정말 보장된 맛이긴하죠.
    그래도 잘 하는 것 같네요 사진 보는데 군침돌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운 날씨엔 뜨끈한 샤브샤브가 최고예요! 
    채소 가득 넣고 끓여 먹으면 몸이 다 녹죠.
  • 겸손한데이지
     뜨거운 온기가 시린 마음을 다독여 줘요. 
    후후 불어 먹는 재미에 겨울이 즐거워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추운날 먹으면 더 맛있죠 샤브샤브 저도 좋아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샤브샤브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날이 추울때는 따뜻한국물이 최고죠.
    샤브샤브 오랜만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