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치킨집가서 윙봉먹으니
너무맛있더라구요.
짭짤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맥주한잔하니까 완전 천국맛이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ㅋㅋㅋ
맥주에 윙봉은 최고네요.
0
0
댓글2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치킨집가서 윙봉먹으니
너무맛있더라구요.
짭짤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맥주한잔하니까 완전 천국맛이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ㅋㅋㅋ
맥주에 윙봉은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