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뷔페가서 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실내데이트가 최고네요..

식사도 할겸 가족모임도 갈겸 삼정호텔 가서 밥 먹고왔어요..

모둠전이 나왔었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

역시 다양한 식사를 먹어볼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매번 뷔페식으로 먹으면 제가 먹고픈것만 퍼오는데 ㅎㅎ

이렇게 하나씩 메뉴가 나오니까 안먹었던것도

먹어보고 너무 좋았네요 .. 역시 추운날은 따스한곳에서

맛난 음식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뷔페가서 밥 먹었어요

0
0
댓글28
  • 멋진멧돼지F116527
    다양한 음식이 가득해서 눈이 즐거워요
    맛있는 거 먹으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좋네요 코스요리로 먹으셨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뷔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하나씩 나오는게 더 맛있을것 같아요
    주문형 음식이 있는 뷔페가 괜찮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모든전이 코스로 나왔네요
    양은 많지않아도 종류별로 골고루 맛볼수있어 좋아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뷔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뷔페 음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뷔페 좋죠
    좋아하는거만 골라먹을수 있어요
  • art.m
    코스로 나오는 건가 보네요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삼정호텔 뷔페라니 저도 가보고 싶네요 따뜻한 실내데이트 느낌나요.  
    모둠전이랑 코스로 하나씩 나오는 메뉴라 안먹던 것도 먹게될 것 같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마라탕 맛있어요
    아이들 먹을 때 조금씩 먹는데 맛나요
    
  • 잘생긴물소V136595
    마라탕 좋아하는군요. 야채 많이 넣은 마라탕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뷔페는 골라 먹는 재미가 최고죠! 
    접시에 맛있는 것만 쏙쏙 잘 담으셨네요.
  • 겸손한데이지
      자연이 준 겨울 선물 같은음식.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뷔페 다녀오셨네요 다양하게 즐기기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뷔페 최고더라구요
    맛있을 거 같아욧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보니 저도 호텔 뷔페 가고싶네요.
    뷔페는 먹을게 많아서 좋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뷔페는 역시 언제나 마시는게 많은 것 같아요. 정말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뷔페는 자주 안가지만 한번씩 가고 싶어요 가면 먹을게 많아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삼정호텔 뷔페에 갔군요.
    다양한 음식 선택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