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늦은 점심

늦은 점심

매콤하고 자극적인 음식 땡길 때

마라탕만한게 없네요 ㅋ

저는 버섯 가득넣고 배추 숙주

야채 위주로 넣는 마라탕이 맛있는 듯 해요

0
0
댓글24
  • 멋진멧돼지F116527
    천천히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기운 내길 바라요
    오후 일과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는 식사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적당히 매콤해서 입맛이 확 살아요. 땀 한 방울 흘리며 먹고 싶은 맛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마라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야채 위주로 먹으면 괜찮겠네요
    마라탕도 몸에 좋을수가 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늦은  점심으로 마라탕 드셨네요
    야채 잔뜩 넣어서 고기랑 먹음 정말 맛있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라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마라탕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마라탕이네요
    전 두부류 위주로 넣어먹어요
  • art.m
    저도 마라탕에는 면 보다는 야채들을 많이 넣는 게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인왕산자락에 자리잡은 '청운문학도서관'에 다녀왔군요. 도서관이 고풍스러워서 분위기 한국적인 느낌 강하게 들어요
    
  • 잘생긴물소V136595
    우와 청운문학도서관 풍경도 아름답고 진짜 좋네요 저런 곳에서 책 읽으면 진짜 힐링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늦은 점심이라 마라탕이 더 꿀맛이겠어요! 
    비주얼 보니 기다린 보람이 있는 식사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마라탕 드셨네요 저도 어제 저녁에 아이들이랑 마라탕 먹었어요 
  • 겸손한데이지
     따뜻한 국물 한 잔에 시름이 녹네요. 
    속 든든히 채워 겨울 추위를 이겨내세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마라탕 드셨네요 저희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헐 너무 좋네여
    마라탕 최고네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마라탕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저도 마라탕 도전해볼게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정말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색깔인 것 같아요. 배고프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마라탕도 아직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네요 매콤하니 맛이있나봐요
  • 미여우랑랑I232618
    마라탕드셨군요. 
    배추 많이 넣으면 국물도 뭔가 더 시원해지는 것 같고 정말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