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No1 베트남식당

마곡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제가 마곡에서 정말 애정 하는 맛집 중 하나가 바로 베트남 식당 '넴넴'인데요. 이곳은 정말 자신 있게 '마곡 NO.1 베트남 식당'이라고 소개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때마다 항상 이곳을 찾게 되더라고요.
No1 베트남식당

특히 저의 최애 메뉴는 바로 '양지쌀국수'인데요. 한 숟가락 뜨는 순간, 현지 느낌 물씬 나는 깊고 진한 쌀국수 국물 맛에 절로 감탄사가 나옵니다. 게다가 양지 고기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든든하고 만족스럽습니다. 국물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에요!
No1 베트남식당

그리고 밥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돼지고기 숙주 볶음밥'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볶음밥은 양이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즐길 수 있고요, 양념 맛도 기가 막힙니다. 숙주의 아삭한 식감과 돼지고기의 고소함, 그리고 감칠맛 나는 양념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서 숟가락을 멈출 수가 없어요.

0
0
댓글25
  • 상쾌한너구리O116531
    현지 느낌 제대로 살린 맛집이야
    국물 맛이 깊어서 조만간 또 방문할 생각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료들이 서로 겉돌지 않고 하나로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겠어요 국물도 엄청 시원할거 같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베트남 음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쌓국수도 볶음밥도 맛있어 보여요 베트남 음식 좋아하는데 돼지고기 숙주 볶음밥 먹어보고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베트남 식당 잘하는곳 찾기가 어렵네요
    현지랑 맛 비슷한 곳이 있다면 알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지쌀국수와 돼지고기 볶음밥 넘 맛있겟어요
    내일은 집에서 간단히 쌀국수 해먹어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베트남 음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베트남 음식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볶음밥 맛있겠어요
    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양념이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한국인한테 익숙한건지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마곡 넴넴 양지쌀국수 국물 진짜 좋아요.
    돼지고기 숙주 볶음밥도 양 많고 맛 궁금해져요.
    
  • 아침햇살88
      온기가 전해지는 정갈한 음식이네요
     잘 봤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볶음밥 먹고 싶네요 양도 많다니 가성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베트남 음식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죠. 
    쌀국수 한 그릇에 정취 느끼셨나요?
  • 뛰어난하마X130929
    넴넴이라는 이름이 특이하네요 자신있게 소개할집이라니 찐맛집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베트남 음식 맛있어요 숙주 볶음밥 먹어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베트남 쌀국수 맛있어요 국물까지 뜨근하니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베트남 음식 좋죠
    맛있게 드셨나용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베트남식당 안가봤는데 
    한번쯤 가보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베트남 식당은 한번도 안가봤는데요 언젠가 한번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