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엔 동태탕이 완전 굿인거 같아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몇일 겨울 날씨가 진짜 살벌하게 추운거 같아요 

이런날은 다른 음식보다 국물요리가 가장 땡기는거 같아요

오늘은 거의 1년만에 동태탕먹으러 왔는데 뜨끈하고 칼칼하니 

가슴속까지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요번 겨울에 자주 찾을듯해요 ㅎ

 

추운 겨울엔 동태탕이 완전 굿인거 같아요

0
0
댓글31
  • 상쾌한너구리O116531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는 날씨야
    동태 살이 통통해서 한 그릇 비우면 든든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낌없이 들어간 해산물 덕분에 국물이 한층 더 시원해요 건더기만 건져 먹어도 배가 부를 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동태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다른 계절보다 겨울에 맞는 음식이네요
    동태탕이면 밥 두그릇 뚝딱 가능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동태탕은 추운 겨울 먹어야 정말 맛있는 거같아요 
    날은 춥고 속은 뜨끈하니 호호불며 국물 떠먹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태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동태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동태탕 좋죠
    시원한 국물 좋음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동태탕도 좋아하는사람 많은거 같아요 
    칼칼하고 떠뜻하니까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동태탕 정말 맛있어보여요 뜨끈하니 칼칼하니 요즘 땡기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추운 겨울엔 동태탕 국물이 확 땡겨요. 
    뜨끈하고 칼칼한 맛이 올 겨울 자주 생각날듯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한겨울엔 명태로 만든 음식은
    다 좋은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좋아요
  • 아침햇살88
    언제먹어도 맛이있죠
    양푼이에 동태 찜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동태탕 완전 굿이죠 추운겨울 생각나는 메뉴예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탕이네요. 저기에 수제비 넣어서 먹으면 완전 좋죠.. 
  • 뛰어난하마X130929
    1년만에 드시는거라 더 맛있었나봐요 보기에도 맛있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동태탕 먹고 싶어요 뜨끈한 국물 최고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추운 겨울엔 동태탕 대박이죠  완전 굿인거 같아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겨울에 동태탕 너무 좋죠
    양푼이로 끓여서 더 뜨끈하고 맛있을듯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동태탕 넘 좋죠
    뜨끈하니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