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몇일 겨울 날씨가 진짜 살벌하게 추운거 같아요
이런날은 다른 음식보다 국물요리가 가장 땡기는거 같아요
오늘은 거의 1년만에 동태탕먹으러 왔는데 뜨끈하고 칼칼하니
가슴속까지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요번 겨울에 자주 찾을듯해요 ㅎ
0
0
댓글31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몇일 겨울 날씨가 진짜 살벌하게 추운거 같아요
이런날은 다른 음식보다 국물요리가 가장 땡기는거 같아요
오늘은 거의 1년만에 동태탕먹으러 왔는데 뜨끈하고 칼칼하니
가슴속까지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요번 겨울에 자주 찾을듯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