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뜨끈한 어묵탕이 최고!!

겨울에는 뜨끈한 어묵탕이 최고!!

겨울에는 뜨끈한 어묵탕이 최고!!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집에 어묵이 많길래 어묵탕을 만들어 봤어요

떡은 현미떡이에요

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네요 ㅎㅎ

어묵탕은 특히나 겨울에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27
  • 상쾌한너구리O116531
    찬바람 불 때는 역시 국물 요리가 최고네
    탱글한 어묵 한 입 먹으면 추위가 싹 가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묵탕에 떡도 같이 넣으셨네요 집에서 먹어도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어묵탕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어묵탕에 떡 넣는거 맛잘알이네요
    어묵국물이 배면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어묵에 떡이라니 배우신분이군요!!!
    어묵탕에 떡이 빠짐 서운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어묵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어묵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어묵탕 좋죠
    전 우동면 꼭넣음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기 물떡도 만드셨네요
    들어갈거 다 들어갔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겨울엔 뜨끈한 어묵탕이 진짜 최고네요.  
    현미떡까지 들어가서 더 든든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직접 만드신 어묵탕 정말 맛있어보여요 현미떡까지 넣어서 더 맛나겠어요
  • 아침햇살88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는 군요
    정갈한 음식 잘 봤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어묵탕 맛있어요 물떡도 별미예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김 모락모락 나는 어묵탕 최고예요! 
    국물 한 모금에 온몸이 녹는 기분이죠.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겨울철에 너무 잘 어울리는 어묵탕이죠. 저 뜨끈한 국물 마시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겨울하면 어묵탕이죠 겨울느낌나는 진짜 겨울 메뉴예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어묵 맛있어 보여요 겨울에 뜨끈한 어묵탕 최고죠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맞아요 진짜 겨울에는 뜨끈한 어묵탕이 최고입니다
  • 이상적인삵A1785294
    금손이시네요 
    어묵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국물이 끝내줄듯
  • 강인한사과C212241
    겨울 대표 간식을 만드셨네요
    나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