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 많이 왔네요

눈 많이 왔네요눈 많이 왔네요눈이 엄청 내렸네요

어제 11시에 아이들이랑 남편이랑 집 앞 광장 나겼다 왔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

0
0
댓글33
  • 상쾌한너구리O116531
    온 세상이 하얗게 변해서 풍경은 예쁘네
    길이 많이 미끄러울 텐데 외출할 때 조심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눈 내린 풍경이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뽀드득 발자국 소리가 들리는 듯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눈이 엄청 많이 내린 날이었죠~
    담날 출근이 걱정되지만 눈은 이쁘네요 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눈 정말 많이 왔네요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눈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애들은 눈오면 너무 좋아해요
    출근하는 어른들만 좀 ㅎㅎ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서울경기 눈풍경 사진으로만 봐도 좋네요.
    아이들이랑 남편이랑 집앞광장 다녀온거 같아 훈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눈내림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죠 사진도 정말 멋지네요
  • 아침햇살88
     예술이네요 
    겨울밤 풍경이 참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눈 내린 풍경이 정말 예뻤겠어요. 
    미끄러운 길 조심하시고 눈 구경 잘 하세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와!  눈이 정말 많이 내렸네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만 해요. 저도 저 흰 눈 밟아 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눈이 엄청 내렸군요. 눈 내리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X130929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뻐요 펑펑 내리는 눈을 보고 싶어요 
  • 유능한수박R130948
    눈 진짜 많이 왔네요 어쩌다보니올해 제대로 된 눈을 아직 못본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눈이 많이 내렸네요 제설작업이 잘 되어 있어 다행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눈이 정말 많이 왔어요 사진이 진짜이쁘네요 멋져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감사합니다
    눈이 많이 왔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간밤에 눈이 많이 내렸나봐요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쁘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사진 다시 보니 이쁘긴 하네요
    눈오고 나서는 좀 힘들지만요
  • 강인한사과C212241
    눈이 많이 내렸어요
    밤풍경 멋지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밤늦게 나갔어요
    아이들이 나가고 싶어해서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엄청 많이 왔었네여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엄청 많이 왔어요
    이쁘긴 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눈엄청왔네요 
    대박이네요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갑자기 엄청 쏟아져서 놀랐어요
    아이들은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