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동남집 추천해요 ㅎ
따뜻하고 깔끔한 갈비탕과 설렁탕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맛도 좋은데, 공기밥이랑 온면 비빔면이 무한 리필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ㅎ
더욱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거같아요!
따뜻한 음식이 최고네요 ㅎ
0
0
댓글3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동남집 추천해요 ㅎ
따뜻하고 깔끔한 갈비탕과 설렁탕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맛도 좋은데, 공기밥이랑 온면 비빔면이 무한 리필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ㅎ
더욱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거같아요!
따뜻한 음식이 최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