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갈비탕이 최고죠!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동남집 추천해요 ㅎ

따뜻하고 깔끔한 갈비탕과 설렁탕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맛도 좋은데, 공기밥이랑 온면 비빔면이 무한 리필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ㅎ

더욱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거같아요!

따뜻한 음식이 최고네요 ㅎ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갈비탕이 최고죠!

0
0
댓글3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셔
    진한 고기 육수에 밥 말아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지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녹아요
    겨울철 보양식으로 갈비탕이 제격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갈비가 야들야들해 보여요. 국물과 함께 씹히는 식감이 좋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갈비탕 맛있어 보여요 겨울에 뜨끈한 갈빝아 최고죠
  • 멋진멧돼지C212527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너무 좋죠
    갈비탕은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밥과 면이 리필된다니 땡깁니다
    배고플때 가면 좋은 식당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빗대가 엄청 실하게 들어가있는 집이네요~
    공기밥이랑 온면 비빔면 무한리필이라니.... 엄청 푸짐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따뜻한 갈비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뼈 완전크네요
    푸짐하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오 밥이 공짜인거 대박이네요 
    밥이 많이 들어갈 메뉴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추운 겨울엔 동남집 갈비탕 생각나네요.  
    공기밥이랑 온면 무한리필이라니 더 끌려요.  
    
  • art.m
    공기밥과 온면이 무한리필이라서 가성비가 좋아 보여요
  • 아침햇살88
     최고네요
     건강한 식사 하시고 활기차게 겨울을 맞이하세요.
    
    좋은 축제 정보네요 주말 나들이 꼭 가보고 싶어요 겨울 감성 가득한 곳이라 낭만이 느껴지는군요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유익한 소식 감사합니다 따뜻한 차 한 잔 나누며 평온한 겨울 보내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매일 선물 같은 하루 되시길요 설레는 축제 소식이네요 나들이 코스로 딱이죠 추운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길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걷고 싶은 예쁜 나들이길요 축제의 열기 속에 있으면 추위도 싹 잊겠어요 유익한 정보 덕분에 즐거운 여행 계획 세워요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겠네요 낭만 가득한 겨울 나들이 사진만 봐도 힐링 돼요 미소가 가득한 행복한 겨울날 보내시길 바라요 활기찬 축제 현장 소식에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나들이 잘 다녀오세요 겨울밤 풍경이 참 예쁘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늘 행복을 기원합니다 평안한 겨울 보내시길요 좋은 곳 추천 감사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살도 푸짐하네요 추운날 뜨끈한 국물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갈비탕 고기 뜯으면 추위가 싹 가시죠. 든든하게 드시고 겨울 잘 이겨내세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파가 많이 들어가야 더 맛있죠 무한리필이라니 인심 좋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갈비탕과 설렁탕 모두 맛있는 메뉴네요. 밥 말아서 깍두기에 먹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맛도 좋은데 인심까지 좋은 집이네요 손님이 엄청 많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