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역시 순남시래기가 정말 최고네요

겨울에는 역시 순남시래기가 정말 최고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제가 순남시래기 너무 좋아하거든요..

들깨듬뿍들어간 시래기국에..

뷔페처럼 가져다먹을 수 있는 반찬들...

진짜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아요.

오늘처럼 추운날...

이 국물이 정말 환상이었네요...

0
0
댓글3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구수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셔
    속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한 끼라 참 좋아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추운 날씨에 뜨끈한 시래기 국물이 최고예요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 끼 먹기 딱 좋은 메뉴예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시래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는 역시 뜨근한 국물이 최고죠
    같이 나오는 반찬도 너무 맛나보이는데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반찬도 뷔페같이 떠다먹을수 있군요
    대식가분들이 가면 제일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소한 들깨가 듬뿍 들어간 시래기국이네요
    집밥먹는거같이 반찬들도 정겨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시래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시래기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들깨가루로 했네요
    맛이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반찬 아주 멋깔나보여요
    자유롭게 갖다먹고 좋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순남시래기 겨울에 더 생각나요.
    들깨 듬뿍 국물이 진짜 좋더라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들깨가 듬뿍 들어가 더 맛있겠어요 반찬도 다 맛있어보여요
  • art.m
    진하고 고소해 보이는 국물이네요. 국물이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국물이 찐해 보이네요
     오늘 같은 날 딱겠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씨레기국 너무 맛있겠어요 
    추운날 먹으면 너무 좋겠네요
  • 아침햇살88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는 정갈한 음식 
    잘 봤습니다  추천 감사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시래기국 먹고싶어요 고소하고 가격까지 착하다니 더 먹어보고 싶ㅇ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래기국은 겨울 보약이나 다름없죠. 구수한 국물에 밥 한 그릇 뚝딱 하셨겠어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국물에 말아서 맛있는 김치랑 먹고싶네요 완전 맛있고 배부를거예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시래기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맛나지요. 가격도 저렴하다고 하니 더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