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호수공원이 가까이 있으니 산책 하기가 참 좋아요
특히 겨울에도 산책하기가 좋습니다
산책로가 워낙 잘 되어 있다 보니 추워도 문제가 없네요.
눈이 쌓이면 눈 정리도 잘 되어 있구요.
그래서 추운 겨울에도 호수공원을 자주 가게 되네요
0
0
댓글23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호수공원이 가까이 있으니 산책 하기가 참 좋아요
특히 겨울에도 산책하기가 좋습니다
산책로가 워낙 잘 되어 있다 보니 추워도 문제가 없네요.
눈이 쌓이면 눈 정리도 잘 되어 있구요.
그래서 추운 겨울에도 호수공원을 자주 가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