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양식 돈까스 먹었어요

경양식 돈까스 먹었어요

 

오랜만에 경양식 돈까스 먹고 왔는데 진짜 옛날 생각 제대로 났어요

요즘 일식 돈까스랑은 다르게 고기가 얇게 두드려져 있어서 바삭함이 확 살아 있고, 

한 입 베어 물면 튀김옷이 사각사각하면서도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1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경양식 돈가스 요즘 귀하네요 얇은 고기가 매력적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경양식 돈까스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은 일식만 먹어서 경양식 땡기네요
    언제 먹어도 안 느끼하고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경양식돈까스엔 꼭 스프와 샐러드 같이 나와야져ㅎㅎ
    소스에 절여진 바삭한 돈가스 생각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경양식 돈까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경양식 돈까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저도 경양식돈까스 더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 소스 얹는것도 경양삭이죠
    저기다 밥비벼도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이런 경양식돈까스가 진짜 맛있죠 바삭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art.m
    경양식 돈까스 저도 너무 좋아해요. 바삭바삭한 돈까스 먹고 싶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물가가 높아서 몇가지만 사도 금방 가격이 확 올라가는것 같아요. 요즈음은 모든것이 다 비싼것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물가가 비싸죠 그래도 필요한것만 구매 잘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소스 듬뿍 올라간 돈까스는 추억의 맛이죠.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침햇살88
    간간히 한끼, 너무 맛있는 음식이지요
    돈가스
  • 상냥한벚꽃O207583
    비주얼 대박이네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경양식 돈까스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비주얼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경양식만의 감성이 있죠. 소스 듬뿍 부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경양식 돈까스는 추억의 맛이죠.
    바삭한 식감과 소스가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일본식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죠 친근하고 더 맛있는 맛이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옛날에 많이 먹던 돈가스네요. 옛추억을 하며 먹고 싶네요. 바삭하니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