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멸치국수 먹고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고 속이 편안했어요
국물부터 멸치 향이 과하지 않게 우러나 있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아, 제대로다 싶더라구요
짜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갔고,
면도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히 쫄깃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어요
2
0
댓글27
멸치국수 먹고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고 속이 편안했어요
국물부터 멸치 향이 과하지 않게 우러나 있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아, 제대로다 싶더라구요
짜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갔고,
면도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히 쫄깃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