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멸치국수 먹고 왔어요

멸치국수 먹고 왔어요

 

멸치국수 먹고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고 속이 편안했어요

국물부터 멸치 향이 과하지 않게 우러나 있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아, 제대로다 싶더라구요

짜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갔고, 

면도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히 쫄깃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어요

 

2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잔치국수는 담백함이 일품이죠 김치랑 먹으면 최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멸치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면도 소면이라서 소화도 쉽죠
    멸치국수는 늘 끝이 깔끔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멸치국수 자극적이지않고 슴슴한데 또 깊은 맛이 있죠
    큰 부담없이 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멸치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멸치국수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담백하니 좋죠
    멸치국수 가끔 생각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멸치로 진하게 우리나봐요
    국슈는 일반 소면비쥬얼
  • art.m
    멸치 향이 과하지 않게 우러나 있어서 깔끔 하겠습니다
  • 용감한포도D126042
    다슬기칼국수 맛있을꺼 같아요 파전도 먹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다슬기칼국수집 가보고 싶어요. 다슬기 듬뿍 들어 있는 칼국수 넘 맛있겠어요
    
  • 아침햇살88
    잔치국수군요
    비밈국수도 너무 맛있지요
  • 상냥한벚꽃O207583
    멸치국수 먹고 싶어요 뜨끈한 국물 간절하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멸치국수드셨네요 뜨끈한 국물이 더 맛있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한 국물 생각나는 계절이죠. 국수 한 그릇이면 속이 다 풀리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멸치국수는 담백하고 따뜻해서 겨울에 딱이네요.
    먹고 나면 속까지 든든해집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멸치육수가 깔끔하고 맛있긴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더 좋아하지만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보기만 해도 국수가 아주 담백해 보여요. 국물이 아주 깔끔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멸치국수 먹고오셨군요 추운날
    뜨끈한 멸치국수 넘 좋을거같아요 ! 
  • 뛰어난하마X130929
    맛있는건 눈으로만 봐도 보여요 첫입에서도 그 맛이 느껴졌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