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슬기칼국수 겨울에 뜨끈하게 한그릇했어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전 따뜻한칼국수 정말좋아하는데

동네에 다슬기칼국수집이 생겼어요

다슬기가 올라간 칼국수인데 국물이 맑고

따뜻하고 약간 칼칼한게 온몸을 녹이네요

굿입니다

 

다슬기칼국수 겨울에 뜨끈하게  한그릇했어요

1
0
댓글28
  • 세련된허머스X116525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에 속이 확 풀리는 기분
    겨울철 별미로 이만한 영양식이 또 없을 것 같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슬기 칼국수는 신기하네요 주변에 하는곳이 별로 없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다슬기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잘생긴물소G122695
    다슬기는 어렸을 때도 먹어보고 안먹어봤는데 다슬기칼국수 먹어보고 싶네요 다슬기칼국수도 맛있어 보이고 파전도 맛있어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다슬기 칼국수에 파전 조합 좋아요
    전 먹고 국물로 목 적셔주는게 최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다슬기칼국수 칼칼하니 맛있을거같아요 식감도 좋구..
    바삭하게 구워낸 파전이랑 조합 짱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다슬기 들어가 국물 맑고 따뜻한데 칼칼하니 온몸이 녹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다슬기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다슬기칼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다슬기칼국수 겨울에 뜨끈하게 한그릇했군요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다슬기 가득이네요
    전도 맛있겠어요
  • art.m
    다슬기 칼국수 궁금하네요. 국물 맛이 시원할 것 같습니다.
  • 용감한포도D126042
    짬뽕 맛있어보이네요 얼큰해보여요 
    
  • 섬세한낙타N126036
    콩두부찌개 맛집 다녀왔군요. 건강한 두부요리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다슬기가 들어가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어요! 
    뜨끈한 칼국수로 몸보신 제대로 하세요.
  • 아침햇살88
    아 다슬기요
    너무 맛있습니다 약간 쓰긴 하지만..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다슬기칼국수 맛있을꺼 같아요 추울때 뜨끈한국물 좋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다슬기칼국수는 겨울에 뜨끈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한 그릇으로 행복해지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다슬기수제비는 많이 먹어봤는데요 다슬기 칼국수는 새롭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칼국수도 맛있는데 다슬기까지 올려진 칼국수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