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겨울 짬뽕콩비지 좋네요 맛있어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따듯하고건강한음식

자주먹으러가는데 새로오픈한 콩두부찌개 맛집갔다왔어요

순두부짬뽕 청국장 콩비지 진짜 다 정갈하고

건강한맛이네요 추운겨울 몸이사르르녹네요

 건강한 두부요리 추천해요

 

추운겨울 짬뽕콩비지 좋네요 맛있어요

 

0
0
댓글28
  • 세련된허머스X116525
    얼큰한 짬뽕과 고소한 비지의 만남이 이색적이야
    추위가 싹 가실 만큼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구나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하게 매운맛이라 중독성 있네요. 텁텁하지 않은 칼칼함이 압권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짬뽕콩비지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콩비지가 들어가서 건강할것 같아요
    이왕 먹는거 건강하게 먹는게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콩비지라니 넘 고소하고 맛있을거같은데요?!
    순두부 자주 넣어먹는데 콩비지를 넣으면 또 다른맛일듯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콩비지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짬뽕콩비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콩비지 너무 좋아요
    짬뽕이라니 칼칼할듯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콩비지 부드럽고 고소해요
    김치랑 고기넣어 먹었었는데
  • art.m
    콩비지 너무 좋아하는데 짬뽕이 들어가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용감한포도D126042
    딸기샌드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이제 날씨가 좀 풀리면 좋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따뜻한 아메와 딸기샌드 먹으면 힐링될것 같아요. 딸기샌드 맛있나 보네요
    
  • 아침햇살88
    비지요??
    언제 먹어도 편합니다 맛나요
  • 상냥한벚꽃O207583
    특이하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처음 보는 조합인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이색 메뉴로 겨울 추위 싹 날리셨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짬뽕콩비지 맛있어 보여요 국물도 얼큰할꺼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추운 겨울에 짬뽕콩비지는 따뜻하고 든든하네요.
    맛까지 좋아서 더 자주 찾게 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순두부짬뽕 청국장 콩비지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정갈하고 깔끔한 맛인가보네요 건강에도 좋은 메뉴잖아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짬뽕콩비지는 첨 봐요 신선하네요
    얼큰하니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