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날씨가 진짜 넘 추운듯요...
조금 돌아다니다가 또 카페 왔어요.
이번엔 더벤티에요.
따뜻한 아메랑 딸기샌드 주문하고 같이먹었는데
너무좋네요. 딸기샌드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날씨가 진짜 넘 추운듯요...
조금 돌아다니다가 또 카페 왔어요.
이번엔 더벤티에요.
따뜻한 아메랑 딸기샌드 주문하고 같이먹었는데
너무좋네요. 딸기샌드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