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부산에 내려갔다 다대포 항에 있는
강고집이란 횟집에 갔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튀김도 바로튀겨 넘 맛있네요
특히 물회가 너무 맛있고
회도 맛과 양도 만족스러워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부산가면 또 가고싶네요
0
0
댓글22
부산에 내려갔다 다대포 항에 있는
강고집이란 횟집에 갔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튀김도 바로튀겨 넘 맛있네요
특히 물회가 너무 맛있고
회도 맛과 양도 만족스러워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부산가면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