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

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소담촌 에서 월남쌈  샤브 정식 먹었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날씨도 춥고 해서

월남쌈 버섯샤브 정식을 먹었어요

뷔페처럼 내용물을 계속 추가해 

먹을수 있고 밥도 볶아먹을 수 있어 

추운날 딱이네요

각종 야채와 버섯, 어묵, 만두, 수제비

국수류등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월남쌈도 무제한 먹을 수 있어요

식후에는 매장네 카페가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음료까지 가능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고욌네요

0
0
댓글26
  • 세련된허머스X116525
    신선한 야채 가득 넣어서 먹으면 꿀맛이야
    뜨끈한 국물까지 곁들이니 속이 참 편안해
  • 재치있는계단M116534
    신선한 야채와 샤브샤브는 최고의 조합이죠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부러워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뷔페처럼 구성되어있네요 다양하게 먹기에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월남쌈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샤브샤브 생각나면 소담촌 자주 가요 샤브샤브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샤브샤브는 칼국수랑 죽까지 먹어야해요
    한끼 먹으면 다음 끼니는 패스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수있죠ㅎㅎ
    무제한이라 가성비 넘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월남쌈 샤브 정식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월남쌈 샤브 정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마라샤브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월남쌈과 샤브샤브 동시에 먹을 수 있네요
     쫄깃한 고기랑 야채랑 든든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 날엔 샤브샤브가 딱이죠 고기랑 야채도 잔뜩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반반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얼큰한 국물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샤부샤부 너무 좋지요 
    요즘 같 이추운날 딱이에요
  • 용감한포도D126042
    회가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횟집 가보고 싶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부산 대대포항에 있는 횟집을 소개하는군요. 강고집 횟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샤브정식이네요 얼큰한 국물이 더 맛있을꺼 같아요 
  • 아침햇살88
     좋은 음식은 보약보다 낫죠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소담촌 좋아해요
    맛있더라구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월남산 샤브 정식 
    제대로네요 맛있어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