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씨에 배달음식으로 편하게 즐겨봤네요

추운날씨에 배달음식으로 편하게 즐겨봤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추운날씨 집에서 따땃하게 배달음식으로 

즐겼네요..

청년다방 떡볶이는 언제나 옳지요..

오늘은 치즈듬뿍 크림차돌떡볶이를

즐겼네요

0
0
댓글32
  • 세련된허머스X116525
    이불 속에서 먹는 맛있는 음식이 진정한 행복
    추운 날엔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게 제일 좋아
  • 재치있는계단M116534
    추운 날엔 집에서 배달 음식이 정답이죠
    편안하게 맛있는 것 드시며 힐링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 여름엔 배달음식 찾게되네요 크림 떡볶이 느끼하지 않나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배달음식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직접 가서 먹어야 더 맛있긴 한데요
    배달로 먹으면 편한게 장점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청년다방 일반 차돌떡볶이는 먹어봤는데 크림차돌은 안먹어봤네요 ㅎㅎ 
    버터갈릭도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청년다방 떡볶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크림차돌떡볶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치즈에 크림 고소한데 느끼해보여요
    차돌의 풍미는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 날에는 배달음식이 최고죠 청년다방떡볶이 진짜 맛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서울 사는 40대 여자)
    추운 날씨, 집에서 따뜻하게 배달 음식 즐겼네요~
    청년다방 떡볶이는 언제나 옳죠!
    오늘은 치즈 듬뿍 크림차돌떡볶이로 행복한 한 끼 🍴🧀
  • 추울때 나가기도 싫죠
    치즈듬뿍 크림차돌 떡볶이 비주얼 미쳤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129215
    요즘 같이 추운 날에 배달 음식이 최고죠! 비주얼도 좋네요! 군침 나와요!! 메뉴 선정 센스 대박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오늘 저녁 배달 음식으로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art.m
    청년 다방에도 크림 떡볶이가 있나 보네요. 처음 봤어요. 도전해 봐야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크림 차돌 떡볶이군요 
    저도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떡볶이 맛있어 보여요 
    추운날 배달이 딱이죠
  • 용감한포도D126042
    국물이 두가지라 더 좋네요 골라 먹을수 있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국물이 두가지라 더 좋네요 골라 먹을수 있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배달찬스 편하고 좋아요 그림차돌떡볶이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