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 야외는 나가기 힘들어 타임스퀘어에서 내내 휴식을 취했네요.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쇼핑도 하구요.
타임스퀘어 4층에 가시면 음식집이 여러 곳 있는데, 요근데 리뉴얼해서 그런지 더 깨끗해져서 놓네요.
'무월식탁'이라는 곳은 원래 기존 있던 음식점인데 깔끔하게 한식이 나오는 곳입니다.
1인 1메뉴인 곳으로 저는 여기 강된장 비빔밥을 자주 먹는 편인데 나물도 많이 나와 좋더라구요.
타임스퀘어 가신다면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0
0
댓글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