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삭함이 좋았던 '저스트텐동'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김포에 들러 지인이 추천하는 텐동 맛집인 '저스트 텐동'을 다녀왔습니다.

일본식 그림이나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어 친구들과 들르기 좋은 곳인데요.

메뉴판에 있는 그림 그대로 나온 텐동의 비주얼은 식욕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바삭거림이란. 

곁들여진 따뜻한 국물을 먹고 있으니 왠지 일본에 여행 온 느낌이라 다음에도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텐동 좋아하신다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께요.

 

바삭함이 좋았던 '저스트텐동'

 

 

0
0
댓글27
  • 세련된허머스X116525
    겉바속촉의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해
    텐동 한 그릇에 정성이 가득 담겼어
  • 재치있는계단M116534
    바삭한 튀김 식감이 일품이에요
    한 그릇 비우니 정말 든든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겉면의 바삭함이 먹는 재미가 확실하겠어요 튀김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텐동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텐동 좋아하는데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튀김 바삭하니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저스트텐동 종종 가서 먹곤 합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튀김이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텐동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텐동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엄청 바삭해보여요
    맛있겠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탠동 소스 되게 중독성 있어요
    튀김 바삭해서 만족감 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텐동맛집이군요 와 튀김도 크고 바삭바삭하니 맛있어보여요
  • 용감한포도D126042
    겨울 아이스크림도
    매력적인 간식아지요
    맛있게드세요
  • 섬세한낙타N126036
    배스킨라빈스 겨울에 더 자주 가나보네요.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 좋아하는군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텐동 바삭해보이네요 먹고싶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와 튀김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저스트 텐동 가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바삭해보여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저스트텐동 대박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 상냥한벚꽃O207583
    유명하죠 튀김은 바삭이 생명이죠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앗 안그래도 요즘 텐동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맛나겠어요 ㅠ 
  • 똑똑한복숭아Z128653
    텐동이 되게 바삭바삭해보여요
    사진보니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