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엣 핫초코 미떼~ 한 잔

겨울엣 핫초코 미떼~ 한 잔

경기 사는 30대 여자에요
마트가서 핫초코미떼 사왔어요.
우유에 타서 지금 마시고 있는데.. 
달달하니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역시 겨울에는 핫초코 미떼~ 라는 광고멘트가 이해가 되네요

 

0
0
댓글28
  • 멋진멧돼지F116527
    달콤한 핫초코로 당 충전 제대로예요
    몽글몽글한 거품이 몸을 따스하게 해주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달콤하고 부드러운 핫초코가 몸을 녹여줘요
    겨울 감성 가득한 여유로운 시간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핫초코 미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달달한 핫초코 미떼 광고가 생각나네요 
    저기에 마시멜로 하나 동동 띄워먹음 당충전 끝!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엔 역시 따땃흔 핫초코가 최고죠
    이거한잔만 마셔도 추위가 싹 가시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핫초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함이 하루의 피로를 싹 씻어줄 것 같아요. 기분 좋아지는 달콤한 맛이 사진에 듬뿍 녹아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핫초코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핫초코 미떼 핞잔도 좋네요.
    겨울철 따뜼하게 마시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부드러운 핫초코가 입술에 닿는 순간의 감촉이 상상돼요. 구름을 먹는 듯한 몽글몽글하고 달콤한 맛이 날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엔 핫초코미떼 딱이죠 우유에 타먹음 진짜 더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따뜻하규 부드럽고 달콤하고
    추울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집에서 꼭 마시는 거 같아요
    더 운치 있는 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핫초코 미떼 우유에 타서 마시는군요.
    핫초코 미떼 마시면 너무 좋죠
  • 뜨거운체리D117046
    겨울에 음료는 핫초코죠.
    싱겁지 않고 진하더라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미떼 옛날에 많이먹었었죠 ㅎㅎ 달달하니 참 좋아요
  • art.m
    겨울에는 핫초코가 땡겨요 광고 생각나네요 ㅋㅋ애기가 너무 귀여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달달한 한초코 한잔 참 좋네요
    저도 추울떄 한잔 하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노브랜드 버거 맛있나요
    저희 지역에도 있는데 먹어봐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노브랜드 버거 좋아하나 보네요. 버거 가끔 먹으면 맛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