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버거와 함께 추위를 견딥니다

추운 겨울 버거와 함께 추위를 견딥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햄버거를 먹으면 높은 열량으로 추운 겨울을 지내기 너무 좋은데요.

 

요즘에 노브랜드 버거에 빠져서 자주 찾아가고 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더라구요.

 

매번 맥도날드 롯데리아만 먹다가 다른 햄버거를 먹느니

 

새로운 느낌도 많이 나구요.

 

노브랜드 버거 추천 합니다.

0
0
댓글28
  • 멋진멧돼지F116527
    따끈한 버거 하나면 배가 든든해져요
    좋아하는 메뉴로 소소한 행복을 즐겨보세요
  • 편안한키위P116550
    따끈한 수제 버거 한 입이면 정말 든든해요
    맛있는 음식 드시며 겨울 활기차게 보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버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햄버거는 감자튀김만 먹지 않으면 괜찮대요
    음료도 제로 음료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노브랜드버거 가성비 좋고 괜찮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할인 행사도 많이 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노브랜드 버거 은근히 먹을만해요
    저도 가끔씩 사다가 먹습니다 여기
  • 편안한키위N1804050
    버거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거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가성비도 좋고 편합니다.
  • xyJackal936
    버거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요즘 핫한 메뉴라 궁금했는데 덕분에 대리 만족 제대로 했어요. 사진이 너무 고퀄리티라 한참 구경하다 가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노브랜드 버거도 맛있더라고요 가끔 사먹고 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버거 좋죠
    노브랜드껀 안먹어봤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추천 감사합니다 집 주변에 있어요
    1번 가 봐야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노브랜드 버거 좋아하나 보네요..
    버거 먹으면 배고픔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 뜨거운체리D117046
    노브랜드 버거 맛있나요.
    버거 먹으면 배고픔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 art.m
    노브랜드 버거 저렴 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저도 좋아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울때 맛있는거 먹으면 든든하죠
    저도 오랜만에 버거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몸보신도 되고 맛도 좋고 참좋아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장어는 정말 언제 어디서나 항상 맛있어요. 보양도 제대로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