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도 열심히 산책합니다

겨울에도 열심히 산책합니다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 보정해봤어요

나름 분위기있네요

겨울 산책의 매력이 이런 것 같아요

앙상한 나뭇가지여도 다시 푸릇푸릇해질테니~

0
0
댓글29
  • 멋진멧돼지F116527
    추운 날씨에도 산책하는 열정 대단해요
    건강을 위해 꾸준히 걷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편안한키위P116550
    추운 날씨에도 산책하는 열정이 대단해요
    상쾌한 겨울 공기 마시며 건강 챙기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산책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겨울의 정취가 잘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흑백으로 사진을 찍으니 느낌이 살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겨울에도 산책을 하시는군요
    그래도 낮에는 그나마 괜찮아서 저도 낮엔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산책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동네 산책길이 당신의 렌즈를 통하니 영화 속 배경 같아요. 소소한 풍경도 특별하게 만드는 당신의 감수성에 반했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산책 하는 거 너무 좋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눈에도 입에도 좋겠습니다.
    케이크 저도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산책 하는 거 좋은 거 같아요. 추워서 나가기가 싫어 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풍경이 진짜 예술이네요. 가만히 바라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진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 산책의 매력이 느껴지네요 사진 너무 멋있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풍경이 아름답네요
    이제 곧 푸릇푸릇 해 질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 산책은 공기가 차가워서 오히려 더 상쾌하죠. 꾸준히 걷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 산책의 매력 느껴보고 싶어지네요.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죠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울때도 야외활동 해줘야져.
    겨울 산책하고 싶어져요
  • art.m
    맞아요. 겨울에는 앙상한 나뭇가지여도 금방 자랄거예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춥다고 운동을 안할수는 없죠
    저도 부지런히 산책해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와 갈비 정말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현방오백소갈비살이 상호명인가 보네요. 자주 가는곳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