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저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불을 피우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을 자주 찾아갑니다.
그중에 요즘에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살을 즐길수 있는
현방오백소갈비살 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500g에 39,000원으로 너무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자주 찾아가고 있어요.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저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불을 피우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을 자주 찾아갑니다.
그중에 요즘에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살을 즐길수 있는
현방오백소갈비살 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500g에 39,000원으로 너무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자주 찾아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