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갈비살을 먹으면서 따뜻하게 몸을 녹입니다.

소갈비살을 먹으면서 따뜻하게 몸을 녹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저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불을 피우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을 자주 찾아갑니다.

 

그중에 요즘에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살을 즐길수 있는

 

현방오백소갈비살 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500g에 39,000원으로 너무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자주 찾아가고 있어요.

0
0
댓글36
  • 멋진멧돼지F116527
    맛있는 고기로 기력을 보충하세요
    든든하게 드시고 추위도 싹 잊으시길 바라요
  • 편안한키위P116550
    고소한 갈비살로 몸보신 제대로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추위 이겨내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갈비살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소갈비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소갈비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가격도 합리적이니 부담 없이 먹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살살 녹는 소갈비살 쌈싸먹고 싶어요
    500그람에 39000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갈비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 막도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톡 쏘는 탄산이나 시원한 음료랑 먹으면 찰떡궁합일 맛이에요. 느끼함을 싹 잡아줄 그 조화로운 맛이 너무 탐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갈비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갈비살 맛있어보입니다.
    주말에 구워먹곳 싶네요.
  • xyJackal936
    소갈비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요.
  • 고귀한뱀H207599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을 포근하게 감싸주었을 것 같아 부러워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질 것 같은 환상적인 맛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바로바로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지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소갈비살이네요
    통통하니 육즙터질듯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오 가격이 나쁘지않네요
    이런 가성비집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사진으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꼭 가 보겠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소갈비살은 구워 먹을수록 고기 향이 살아나죠. 추운 날 불 앞에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 편안한키위W117050
    현방오백소갈비살이 상호명인가 보네요..
    소갈비살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