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 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붕어빵도 맛있지만 역시 저는 호떡 만한 간식이 없더라구요.
특히 요즘에는 옛날 오리지날 호떡을 딱 만들어 주는 곳이 없어서
그런 곳들을 찾기가 더 어려운거 같아요.
추운 겨울에 최고의 간식 아닐까요?
그래서 마들역 주변에 있는 이 호떡 집을 자주 찾아가요.
오랜만에 찾은 호떡 맛집입니다.
0
0
댓글3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 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붕어빵도 맛있지만 역시 저는 호떡 만한 간식이 없더라구요.
특히 요즘에는 옛날 오리지날 호떡을 딱 만들어 주는 곳이 없어서
그런 곳들을 찾기가 더 어려운거 같아요.
추운 겨울에 최고의 간식 아닐까요?
그래서 마들역 주변에 있는 이 호떡 집을 자주 찾아가요.
오랜만에 찾은 호떡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