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호떡을 찾아서 다닌 답니다.

겨울에는 호떡을 찾아서 다닌 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 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붕어빵도 맛있지만 역시 저는 호떡 만한 간식이 없더라구요.

 

특히 요즘에는 옛날 오리지날 호떡을 딱 만들어 주는 곳이 없어서

 

그런 곳들을 찾기가 더 어려운거 같아요.

 

추운 겨울에 최고의 간식 아닐까요?

 

그래서 마들역 주변에 있는 이 호떡 집을 자주 찾아가요.

 

오랜만에 찾은 호떡 맛집입니다.

0
0
댓글33
  • 멋진멧돼지F116527
    달콤한 설탕 가득한 호떡은 겨울의 보물이죠
    길거리 간식 먹는 재미에 추위도 잊게 돼요
  • 편안한키위P116550
    겨울 간식은 역시 호떡이 1등이에요
    노릇하게 구운 호떡이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는 역시 호떡이죠
    저도 호떡은 자주 사먹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호떡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녹차호떡은 초록색 호떡인가봐요
    맛도 있을것 같고 색도 예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맞아요 기본 호떡 파는집이 점점 줄어들어서 슬퍼요ㅠㅠ
    붕어빵도 좋고 호떡도 넘 좋아하는 1인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엔 역시 호떡이 최고죠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게 호떡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호떡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에 호떡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떡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xyJackal936
    호떡이 많이 없어진 거 같아요. 그래서 더 아쉽네요.
  • 고귀한뱀H207599
    한입 가득 넣었을 때의 포만감이 사진으로도 충분히 전해져요.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완벽한 맛의 조화였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호떡이네요
    달달하니 맛있겠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다양한 맛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기본이 맛있는데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호떡 찾아 다니고 있어요
    만나기 힘드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 길거리 간식 중 호떡은 빠질 수 없죠. 따끈한 꿀이 흘러나오는 순간이 최고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호떡 좋아해요.
    오랜만에 찾은 호떡 맛집인가 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호떡 겨울철 간식으로 좋져.
    저도 갑자기 호떡이 땡기네요
  • art.m
    맞아요. 요즘 호떡하는 곳이 흔하지가 않네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호떡도 제대로 겨울 간식이죠
    겨울 말고도 자주 팔았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