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늦은밤 야식은 맥도날드가 짱이지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오늘 저녁을 그냥 안먹으려 했는데

결국 늦은밤 출출해져서 못참고 

추운 겨울이라 집에서 3분거리인 동네 맥도날드왔어요

이놈의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ㅎ

늦은밤 야식은 맥도날드가 짱이지요

 

0
0
댓글32
  • 멋진멧돼지F116527
    늦은 시간에 먹는 햄버거는 정말 꿀맛이에요
    밤에 먹으니 더 맛있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야식으로 먹는 햄버거는 진리예요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못 참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맥도날도 너무좋죠 
    저도 가끔씩 야식으로 시켜먹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맥도날드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늦은밤엔 24시간 맥도날드가 최고에요 ㅎㅎ 
    이른 아침에도 맥모닝먹으러 가기 좋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맥도날드 너무좋아요
    언제든 시켜먹을수 있어서 야식으로도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맥도날드 너무좋아요
    언제든 시켜먹을수 있어서 야식으로도 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맥도날드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맥도날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맥도날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맥도날드 맛있는 거 같아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하루의 피로를 싹 씻어줄 것 같아요. 기분 좋아지는 마법 같은 맛이 사진에 듬뿍 담겨 있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맥날 좋죠
    쿼파치만 먹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치즈버거로 드신거같은데.
    저는 치킨버거가 멋있더라고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야식으로 먹는 거 좋아해요
    가까이 있어서 정말 부러워요
  • 상냥한벚꽃S890483
    늦은 밤에는 간단한 패스트푸드가 유독 당기죠. 부담 없이 빠르게 먹기엔 역시 최고인 선택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야식으로 맥도날드 버거 드셨군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야식이 제일 맛잇죠.
    맥도날드 버거 좋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맥도날드 좋아요 ㅎㅎ
    종종 가고 있어요
  • art.m
    McDonald‘s은 24 시간 운영 해서 언제든 먹기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