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왕숙천산책로

남양주 왕숙천산책로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에 도심을 따라 하천도 볼수잇는 산책로에요

평지형 보행로가 길게 이어져잇어 겨울에도 편하게 산책할수가 잇어서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의 산책로라 강아지들과 산책하며 걷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해가 지면 너무 어두워서 낮에 산책하는데 좋더라구요

0
0
댓글29
  • 멋진멧돼지F116527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 편해요
    풍경을 즐기며 여유롭게 산책하기 딱 좋아요
  • 편안한키위P116550
    왕숙천 따라 걷기 참 좋은 코스지요
    여유롭게 산책하며 힐링하기 딱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양주 왕숙천산책로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정말
  • 활기찬거미Q1817693
    산책로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평지 데크라서 오래 걸어도 부담이 없어요
    가족들과 산책 하기에도 딱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데크가 잘 설치되어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네요~
    강아지 산책길로도 좋고 식사 후 산책도 좋은길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왕숙천산책로 조성이 잘되어있는데요
    기회되면 저도 한번 걸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책로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차 한 잔 들고 걷는 여유로운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바쁜 하루 중에 잠시 멈춰 서서 숨 고를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산책로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운치 있는 거 같아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조용하게 걷기 딱 좋은 코스 같아요. 복잡한 생각 정리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참 좋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강아지들이 많이 산책 한다니 좋네요
    산책길 잘 되어 있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천변 산책로는 걷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죠. 날씨만 괜찮으면 가볍게 운동하기 딱일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남양주 왕숙천산책로 잘 조성되어 있네요.
    산책하면 좋을꺼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산책하며 힐링하기 딱 좋습니다.
    왕숙천 강따라 산책하기 너무 좋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로 좋네여
    구경하기 딱이네여
  • art.m
    평지형 보행로가 길게 이어져잇어 겨울에도 편하게 산책할 수 있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산책로가 시원하니 걷기 좋겠네요
    저도 한번 직접 걸어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감자튀김 한개 ㅋㅋㅋㅋㅋㅋ 먹어보고 맛있으셨나 두번째 세번째 접시에는 늘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