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에 도심을 따라 하천도 볼수잇는 산책로에요
평지형 보행로가 길게 이어져잇어 겨울에도 편하게 산책할수가 잇어서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의 산책로라 강아지들과 산책하며 걷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해가 지면 너무 어두워서 낮에 산책하는데 좋더라구요
0
0
댓글29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에 도심을 따라 하천도 볼수잇는 산책로에요
평지형 보행로가 길게 이어져잇어 겨울에도 편하게 산책할수가 잇어서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의 산책로라 강아지들과 산책하며 걷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해가 지면 너무 어두워서 낮에 산책하는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