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시흥에 놀러갔다가 별미지교 한식뷔페가서 점심 먹고 왔어요
겨울이라 시흥에 있는 실내 쇼핑 구경하고 별미지교에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한 한식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좋아하는 돼지갈비와 간장게장도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0
0
댓글3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시흥에 놀러갔다가 별미지교 한식뷔페가서 점심 먹고 왔어요
겨울이라 시흥에 있는 실내 쇼핑 구경하고 별미지교에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한 한식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좋아하는 돼지갈비와 간장게장도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