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산 김명태매운갈비찜

가산 김명태매운갈비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산에 있는 매운 갈비쯤 집~~ 


겨울엔 얼큰한 갈비찜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 시원칼칼하니

맛난 갈비찜 드세용 ㅎㅎ

 

 

0
0
댓글37
  • 편안한키위P116550
    매콤한 갈비찜 양념이 정말 중독적이죠
    스트레스 풀기에 딱 좋은 메뉴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명태매운갈비찜 기억할게요
    기회되면 한번 가볼만하겠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운갈비찜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명태매운갈비찜 기억할게요
    기회되면 꼭 가서먹어봐야겠습니다
  • 백조
    칼칼한 갈비찜 맛있겠어요. 콩나물도 올라가는 비주얼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운갈비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매운갈비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플레이팅의 정석을 보여주시는 것 같아 감탄이 절로 나와요. 정성스럽게 담긴 음식 사진을 보니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느낌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매운갈비찜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오늘 정말 최고의 한 끼를 즐기신 것 같아 제가 다 행복해요! 맛깔스러운 사진 덕분에 제 미각까지 다시 살아난 기분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운갈비찜은 밥도둑이 따로 없죠. 매콤함 덕분에 입맛이 확 살아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매운게 땡기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기 갈비찜은 많이 매운가요
    안에 콩나물도 있네요 아구찜마냥
  • 편안한키위T205850
    밥 2공기는 그냥 먹어요
    지금 바로 먹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김명태매운갈비찜은 가본적이 없어요. 사진만 보면 진짜맛있게 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매운갈비찜은 진짜 최고에요. 땀 뻘뻘 나며 먹는 밥은 꿀맛이에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가산 매운 갈비찜 정말 매콤해 보여요. 콩나물과 조합이 스트레스 풀리겠네요. 양념에 밥 볶아 먹으면 꿀맛이죠.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최고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정말 얼큰해보이는 비주얼이네요. 매운갈비찜 먹고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매운 갈비찜은 한입 먹는 순간 스트레스가 확 풀리죠. 김명태 갈비찜은 매콤함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진짜 가끔 매운갈비찜 생각이나요.
    역시 매운 음식엔 콩나물이 짝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