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산에 있는 매운 갈비쯤 집~~
겨울엔 얼큰한 갈비찜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 시원칼칼하니
맛난 갈비찜 드세용 ㅎㅎ
0
0
댓글3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산에 있는 매운 갈비쯤 집~~
겨울엔 얼큰한 갈비찜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 시원칼칼하니
맛난 갈비찜 드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