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뜨끈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구해장국맛집 넷길이콩나물국밥

진짜 국밥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콩나물국밥은 가볍기도 하구용용 ㅎㅎ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국물이 시원해서 속이 확 풀려요
아침 메뉴로도 잘 어울려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0
0
댓글37
  • 편안한키위P116550
    추운 날씨에 속 풀기에는 이만한 게 없죠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든든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콩나물 국밥 한그릇너무좋죠
    추운겨울에 정말 생각나는 음식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콩나물 국밥 한그릇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겨울엔 콩나물국밥 너무좋죠
    밥한그릇 말아먹으면 순삭입니다
  • 백조
    콩나물 국밥에 고춧가루 넣어서 칼칼하게 먹으면 맛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 국밥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콩나물 국밥 한그릇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하게 살아있는 게 눈으로 다 보이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라 자꾸 보게 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기쁜기린F214001
    콩나물국밥은 속 편하고 시원해서 좋아요. 추운 날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 xyJackal936
    콩나물밥 이 생각 나네네요. 소주랑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오늘 메뉴 선택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배불러지는 환상적인 비주얼에 반했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콩나물 국밥은 시원하면서도 개운하죠. 추운 날 아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콩나물국밥이네여
    깔끔하니 맛있을듯
  • 편안한키위T205850
    맞아요, 혼자서 먹기 좋아요
    정말 푸짐하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오징어가 엄청 들어있네요. 저도 콩나물국밥에 꼭 오징어 추가해용
    
  • 공손한목련A244378
    콩나물국밥 좋아요. 시원한 국물이 해장에 딱이에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성북구 콩나물 국밥 맛집이네요. 오징어가 들어있어 더 시원하겠어요. 겨울 아침 든든한 한 끼로 딱이죠. 속 풀리는 국물 맛이 일품이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더 맛잇겟네요. 겨울에 딱인 음식이네여
  • 상냥한벚꽃S890483
    콩나물 국밥은 추운 날씨에 속까지 따뜻하게 해줘서 참 좋아요. 시원한 국물 덕분에 해장으로도 딱인 메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