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구해장국맛집 넷길이콩나물국밥
진짜 국밥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콩나물국밥은 가볍기도 하구용용 ㅎㅎ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국물이 시원해서 속이 확 풀려요
아침 메뉴로도 잘 어울려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0
0
댓글3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구해장국맛집 넷길이콩나물국밥
진짜 국밥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콩나물국밥은 가볍기도 하구용용 ㅎㅎ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국물이 시원해서 속이 확 풀려요
아침 메뉴로도 잘 어울려요
혼밥하기도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