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가정 토종 설렁탕 면목동 맛집

사가정 토종 설렁탕 면목동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설렁탕 국물이 진짜 위로예요

 

사가정 토종 설렁탕 면목동 맛집 이구요 ㅎㅎ

토종이라는 ㅎㅎ

엄청 노포인 곳이에용 ㅎㅎ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요
몸 녹이기 딱 좋아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ㅎㅎ

 

0
0
댓글35
  • 편안한키위P116550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설렁탕이네요
    면목동 가면 꼭 한 번 들러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토종 설렁탕 너무 맛있어보여요
    설렁탕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설렁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설렁탕 국물이 하얗고 뽀얀게 정말 진해보여요
    밥한그릇 말아서 깍두기얹어서 먹어보고싶어요
  • 백조
    국물이 진해보입니다 ㅎ 뽀얀 설렁탕 국물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설렁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설렁탕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구도가 너무 좋아서 저도 그 자리에 함께 앉아있는 것 같아요. 생생함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사진 덕분에 눈 호강 제대로 하고 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렁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설렁탕은 진한 국물이 최고죠.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완벽한 한 끼였을 듯해요.
  • xyJackal936
    보안 국묵이 먹음직스러워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오늘 정말 최고의 한 끼를 즐기신 것 같아 제가 다 행복해요! 맛깔스러운 사진 덕분에 제 미각까지 다시 살아난 기분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설렁탕은 국물이 깔끔해야 계속 생각나요.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진짜 진하네요
    맛있을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설렁탕에 파넣고 밥말면 너무 맛있어요 
    노포라니 감성값도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에는 국물이 최고예요
    특히 설렁탕 최고죠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국물이 진짜 뽀~~옇네요 맛잇을거같아요. 설렁탕은 역시 깎두기죠
  • 공손한목련A244378
    설렁탕 너무 좋아해요. 특히 안에 들은 소면이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진한 설렁탕 국물에 밥 말아 깍두기 올려 먹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노포 맛집이라 더 신뢰가 가고 추운 날씨에 몸 녹이기 딱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노포식당 진짜 찐 맛집이죠. 국물도 뽀얀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