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설렁탕 국물이 진짜 위로예요
사가정 토종 설렁탕 면목동 맛집 이구요 ㅎㅎ
토종이라는 ㅎㅎ
엄청 노포인 곳이에용 ㅎㅎ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요
몸 녹이기 딱 좋아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ㅎㅎ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설렁탕 국물이 진짜 위로예요
사가정 토종 설렁탕 면목동 맛집 이구요 ㅎㅎ
토종이라는 ㅎㅎ
엄청 노포인 곳이에용 ㅎㅎ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요
몸 녹이기 딱 좋아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