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길음 김치찌개 미미락 맛집입니다 ㅋㅋ
시원 칼칼 겨울 김치찌개 ㅎㅎ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찌개가 진리예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고기도 넉넉해서 좋아요
집밥 느낌 물씬이에요~
완전 완벽쓰~ ㅎㅎ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길음 김치찌개 미미락 맛집입니다 ㅋㅋ
시원 칼칼 겨울 김치찌개 ㅎㅎ
겨울엔 푹 익은 김치찌개가 진리예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고기도 넉넉해서 좋아요
집밥 느낌 물씬이에요~
완전 완벽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