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양동 맛집 곱창전골 보승회관

화양동 맛집 곱창전골 보승회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그렇게 맛있어요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따뜻해져요

 

화양동 맛집 곱창전골 보승회관

 

겨울에는 역시 기름진게 최고 ㅎㅎ

넘 맛난 하루였따능 
곱창도 푸짐해요
술안주로도 좋아요~

 

0
0
댓글34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곱창전골 보승회관이군요
    기억하겠습니다 언제가볼만 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곱창전골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곱창전골 보승회관 사진만봐도 좋은데요
    곱창전골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 art.m
    얼큰한 국물이 몸의 온도를 높여주어서 따뜻하겠어요
  • 백조
    곱창전골 뜨끈 하고 맛있겠어요. 퇴근하고 소주랑 먹어도 좋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전골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곱창전골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갓 조리되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찰나를 어쩜 이렇게 잘 잡으셨나요? 사진만 봐도 온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라 너무 부러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창전골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곱창전골 맛있어 보입니다
    드끈하게 몸이 데워지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곱창전골은 국물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죠.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메뉴네요.
  • xyJackal936
    술이 생각나는 메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기분이에요. 씹을수록 올라오는 감칠맛이 정말 일품이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곱창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요물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곱창전골은 얼큰함이 핵심이죠. 겨울에 먹으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곱창전골이네요
    맛있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보승회관 전골 예술! 추운 날씨에 딱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보승회관 곱창전골! 얼큰해서 몸이 확 녹네요. 뜨끈하고 얼큰하고 최굅니다
  • 겸손한데이지T244382
    추운 날씨엔 얼큰한 곱창전골이 정말 진리죠! 푸짐한 곱창에 진한 국물까지 곁들이면 몸이 확 따뜻해질 것 같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얼큰한 국물이 참 진하겠네요. 추운 날 술안주로도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