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해물탕 국물이 최고예요
해물에서 우러난 국물이 진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져요
답십리 탕의신 해물포 ㅎㅎ
진짜 키조개랑 여러개 들어서
해물탕 멋는 맛이 납니다~
겨울에는 보글보글 ㅎㅎ
여럿이 가기 좋아요~
0
0
댓글3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해물탕 국물이 최고예요
해물에서 우러난 국물이 진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져요
답십리 탕의신 해물포 ㅎㅎ
진짜 키조개랑 여러개 들어서
해물탕 멋는 맛이 납니다~
겨울에는 보글보글 ㅎㅎ
여럿이 가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