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탕의신 해물포

답십리 탕의신 해물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해물탕 국물이 최고예요
해물에서 우러난 국물이 진해요
끓일수록 더 맛있어져요

 

답십리 탕의신 해물포 ㅎㅎ

진짜 키조개랑 여러개 들어서

해물탕 멋는 맛이 납니다~

 

겨울에는 보글보글 ㅎㅎ
여럿이 가기 좋아요~

 

0
0
댓글38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엔역시 해물탕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돌게 만들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해물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해산물 다양하네요
    국물맛이 깊을 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몸보신이 필요한 날 가야겠군요
    엄청 푸짐한게 몸에 좋은 해물은 다 들어갔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해물탕이군요
    저도 해물탕 정말 좋아하는데요 
  • art.m
    들어간 해물들이 다 크고 싱싱해 보여서 맛있을 것 같아요
  • 백조
    여럿이서 가서 모임으로 가기도 좋겠네요. 해물도 많이 커 보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물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해물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이 너무 화려해서 기념일에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사진 한 장으로 사람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맛집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물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해물이 정말 푸집하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해물포는 국물 맛이 정말 시원하죠. 해장으로도 딱이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보양식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빛깔이 너무 고와서 젓가락 대기가 아까우셨겠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더니 딱 그 말이 정답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보양될거같네요
    재료들이 다 신선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해물포는 국물부터 시원할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해물 가득이네요
    국물 제대로일듯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끓일수록 진한 국물! 소주 한 잔 생각나요.
  • 공손한목련A244378
    탕의신 해물포! 키조개 비주얼이 압권이네요. 푸짐해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