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봉동 김뚜껑부대찌개

 

상봉동 김뚜껑부대찌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부대전골이 든든해요
햄이랑 재료가 푸짐해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상봉동 김뚜껑부대찌개 ㅎㅎ

진짜 부대찌개 맛집이라는 ㅎㅎ

완전 푸짐푸짐~ ㅎㅎ

겨울에 맛나게 따뜻하게 드세용 ㅎㅎ
모임 메뉴로 딱이에요~

0
0
댓글36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상봉동 김뚜껑부대찌개 맛있어보이는데요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정답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부대찌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부대찌개 너무 맛있죠
    라면사리 넣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에는 역시 부대전골이죠 
    재료들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 art.m
    부대찌개 맛집이네요. 엄청 푸짐한 양이에요요. 여럿이 먹기 좋겠습니다.
  • 백조
    부대찌개 엄청 푸짐하네요. 솥이 커서 그런지 양이 많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대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갈한 집밥 느낌의 차림새가 마음까지 포근하게 하네요. 엄마의 손맛이 느껴질 것 같은 깊은 맛의 비주얼에 감동하고 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대찌개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부대찌개 이름이 특이합니다.
    라면사리와 먹고싶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부대찌개는 푸짐해야 제맛이죠.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완벽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정갈하게 차려진 모습을 보니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느껴지네요. 비주얼만으로 이미 맛집 인증은 끝난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부대찌개 좋아요
    근데 같이 먹어줄 사람이 없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부대찌개는 푸짐해야 제맛이죠.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 끼로 든든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밥말아먹고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푸짐푸짐한 비주얼! 사진 보니 바로 배고파져요.
  • 공손한목련A244378
    상봉동 김뚜껑! 햄이랑 재료 정말 푸짐하네요. 사진만 봐도 배부른느낌
  • 겸손한데이지T244382
    김뚜껑부대찌개 재료가 정말 알차고 푸짐해 보여요! 진한 국물에 밥 슥슥 비벼 먹으면 겨울 추위도 싹 잊힐 만큼 든든한 한 끼가 될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푸짐한 햄이 참 맛있겠네요. 추운 날 든든한 한 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