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감자옹심이 최고

겨울에는 감자옹심이 최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옹심이국이 너무 좋아요

논현역 공가네감자옹심이 ㅎㅎ

 

서울에서도 옹심이 먹기 좋아유 ㅎㅎ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국물도 담백해요
겨울에 더 생각나요~

 

국물이 아주 시원 칼칼쓰~ ㅎㅎ

0
0
댓글34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 역시 감자옹심이 먹을만하죠
    저도 언제먹은지 기억도 안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감자옹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옹심이국 특이하네요
    감자옹심이 쫀득하겠어요
  • art.m
    쫄깃한 감자옹심이 맛있을 것 같아요. 식감도 좋구요.
  • 백조
    감자 옹심이 담백한 국물이 더 맛있는 거 같아 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옹심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옹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씹는 재미를 더해주었을 것 같아요. 입안에서 식감의 대잔치가 열렸을 것 같은 완벽한 요리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감자옹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감자옹심이도 너무 좋죠.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감자옹심이는 겨울 별미죠. 쫀득한 식감이 생각만 해도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만 봐도 "맛있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이네요. 사진 공유해주셔서 눈 호강 제대로 하고 가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안먹어봤어요
    궁금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옹심이는 겨울에 먹어야 진짜 맛있죠. 쫀득한 식감이 계속 생각나는 메뉴예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쫀득쫀득 매력 만점! 든든한 한 끼 식사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공가네 감자옹심이! 쫀득한 식감이 예술이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추운 날씨엔 쫀득한 옹심이가 정말 딱이죠! 시원 칼칼한 국물에 몸 녹이면 겨울 추위도 거뜬할 것 같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쫀득한 식감이 참 매력적이죠. 뜨끈한 국물에 몸이 녹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감자옹심이는 쫀득한 식감이 포인트죠. 겨울 별미로 이만한 음식도 없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에 옹심이국 너무 맛있죠.
    감자옹심이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