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옹심이국이 너무 좋아요
논현역 공가네감자옹심이 ㅎㅎ
서울에서도 옹심이 먹기 좋아유 ㅎㅎ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국물도 담백해요
겨울에 더 생각나요~
국물이 아주 시원 칼칼쓰~ ㅎㅎ
0
0
댓글3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옹심이국이 너무 좋아요
논현역 공가네감자옹심이 ㅎㅎ
서울에서도 옹심이 먹기 좋아유 ㅎㅎ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국물도 담백해요
겨울에 더 생각나요~
국물이 아주 시원 칼칼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