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록수 서울 뚝배기 해장국 맛집

상록수 서울 뚝배기 해장국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뚝배기 메뉴가 최고예요

 

상록수 서울 뚝배기 해장국 맛집

뚝배기에 담겨서 보글 보글..

따끈따끈~ ㅎㅎ


국물이 달달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김 올라오는 게 겨울 감성이에요
혼밥도 편해요~

 

0
0
댓글45
  • 상쾌한너구리F128331
    뚝배기해장국이군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뚝배기 해장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국물이 제대로 진하고 맛있겠어요
    사진보니까 해장국이 자꾸 땡기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뚝배기 해장국 맛집인가봐요
    해장국에 정말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네요
  • 백조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얼큰해 보여요. 해장에 딱 이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뚝배기에 나오는 해장국은 왠지 더 맛있게 느껴져요. 국물 진함이 사진에서도 전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뚝배기 해장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장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해장국 맛집이 있었군요.
    음식 사진 정말 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든든한 메뉴죠. 국물 맛이 제대로였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실패 없는 맛집만 쏙쏙 골라 올리시는 센스에 감탄했어요. 앞으로 자주 들러서 맛있는 정보 많이 얻어 갈게요.
    
    
  • xyJackal936
    양이 푸짐해 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미내
    첫 국물부터 깔끔할 것 같은 인상이네요. 아직 경험하진 못했지만 속을 편하게 해줄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뚝배기 좋죠
    뜨끈 하게 먹을수 있는게 최대 장점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뚝배기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네요. 특히 겨울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 느낌 제대로네요
    추울때 바로 한 입 해야 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엔 뚝배기가 진리죠. 추울땐 팔팔 끓는 뚝배기가 쵝오
  • 공손한목련A244378
    상록수 서울 뚝배기! 보글보글 정말 맛있겠어요. 뜨끈하게 한그릇하면 추위도 잊겟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뚝배기라 온기가 오래가네요. 보글보글 소리가 들리는 듯해요. 달달한 국물에 밥 비비면 최고죠. 겨울철 혼밥 메뉴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