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대문 은호식당 소머리국밥

남대문 은호식당 소머리국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소머리국밥이 든든해요
국물이 깊고 진해요
고기 양도 푸짐해요
쌀쌀한 날 최고의 메뉴예요~

 

남대문 은호식당 소머리국밥

겨울에는 역쉬 ㅎㅎ

 

국물이 넘 최고쥬 ㅎㅎ

국밥 먹고 따시하게 드시길유! ㅎㅎ

 

0
0
댓글46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머리국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밥한그릇 말아먹으면 금방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소머리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남대문에는 숨겨진 맛집이 많더라구요
    고기 양이 푸짐하다니 가보고 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머리국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추운겨울엔 국밥만한게 없죠 정말
  • 백조
    뚝배기에 나어는 소머리국밥 겨울철 든든한 한끼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은호식당은 워낙 유명해서 믿고 가게 되네요. 든든한 한 끼로 딱일 것 같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머리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소머리국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찍는 센스가 대단하셔서 직접 가본 것처럼 생생해요. 앞으로도 멋진 맛집 투어 소식 많이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머리국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은호식당 안가본것 같아요.
    가서국밥 한그릇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소머리국밥은 진국이죠. 겨울에 먹으면 더 든든하게 느껴져요.
  • 고귀한뱀H207599
    정성 가득한 리뷰 덕분에 직접 다녀온 기분이에요. 생생한 후기와 맛깔스러운 사진 정말 감사합니다.
    
    
  • xyJackal936
    국 물이 맑아 보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 미내
    국물 표면이 잔잔해서 정갈해 보이네요. 가보지 않았는데도 손이 갈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사진은 파동동이네요
    뭔가 웃기군여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소머리국밥은 국물 깊이가 진짜 중요하죠. 남대문 쪽 맛집이라니 괜히 더 신뢰가 갑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고기 많이 넣어 주시는 군요
    정말 가 보고 싶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은호식당 소머리국밥! 국물 정말 진하고 좋죠. 해장으로도 참 좋겟군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네요. 푸짐한 고기 덕에 든든하겠어요. 겨울 남대문 필수 코스군요.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