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샤브샤브가 진짜 딱이죠.
야채 듬뿍 넣어서 먹으면 속이 편해요.
따뜻하게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성수 샤브인 서울 샤브샤브 ㅎㅎ
토마토 탕으로 먹어서 그런가
엄청 새콤하니 ㅎㅎ
해장용으로도 굿
겨울에는 찐 좋습니다 그려~ ㅎㅎ
0
0
댓글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샤브샤브가 진짜 딱이죠.
야채 듬뿍 넣어서 먹으면 속이 편해요.
따뜻하게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성수 샤브인 서울 샤브샤브 ㅎㅎ
토마토 탕으로 먹어서 그런가
엄청 새콤하니 ㅎㅎ
해장용으로도 굿
겨울에는 찐 좋습니다 그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