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곱창+닭볶음 조합이 겨울에 딱이에요
국물이 진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술자리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곱도리탕 ㅎㅎ

겨울에는 국물이 찐해서 아쥬 ㅎㅎ

찰떡 찰떡입니다리~ ㅎㅎ

0
0
댓글46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이군요
    처음들어보는 음식인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곱도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백조
    국물이 매콤해보여서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곱도리탕은 조합부터 반칙이죠. 진한 국물에 술 생각도 절로 날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도리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곱도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아는 맛이라 더 무섭다고, 사진 보니까 참기가 정말 힘들어요. 입안에 착 감기는 그 감칠맛이 자꾸만 생각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도리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곱도리탕 정말 좋아합니다.
    매콤하게 칼칼하고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곱도리탕은 비주얼부터 반칙이죠. 진한 맛에 완전 만족하셨을 듯해요.
  • xyJackal936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먹으러 가야겠네요
  • 미내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일 것 같네요. 방문 전인데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느낌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세상에, 이 치명적인 비주얼은 도대체 뭔가요? 오늘 메뉴 선택 정말 탁월하셨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대창 튼실하네요
    밥이랑 먹으면 꿀떡꿀떡 넘어갈듯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곱도리탕은 조합부터가 반칙이죠. 얼큰하면서도 고소해서 겨울에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T205850
    밥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엄청난 비주얼 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 술안주로 최고네요. 곱도리탕 좋아하는데 가볼게요
  • 공손한목련A244378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국물 정말 진하죠. 겨울에 딱 어울리는 메뉴
  • 겸손한데이지T244382
    곱창과 닭의 조합은 진리죠. 진한 국물이 술안주로 최고네요. 겨울에 먹기 딱 좋은 별미예요. 대낚식당 곱도리탕 메모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곱도리탕 국물이 정말 진하네요. 술안주나 식사로도 딱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