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곱창+닭볶음 조합이 겨울에 딱이에요
국물이 진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술자리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곱도리탕 ㅎㅎ
겨울에는 국물이 찐해서 아쥬 ㅎㅎ
찰떡 찰떡입니다리~ ㅎㅎ
0
0
댓글4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곱창+닭볶음 조합이 겨울에 딱이에요
국물이 진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성수 대낚식당 곱도리탕
술자리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곱도리탕 ㅎㅎ
겨울에는 국물이 찐해서 아쥬 ㅎㅎ
찰떡 찰떡입니다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