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칼한 감자국 국물이 최고예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해장 겸 식사로 딱이에요
은평구에 맛집 중 하나에용 ㅎㅎ
시래기까지 많아서 ㅎ
완전 대박인 것 같아용~
감자도 실하구용 ㅋㅋ
0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칼한 감자국 국물이 최고예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해장 겸 식사로 딱이에요
은평구에 맛집 중 하나에용 ㅎㅎ
시래기까지 많아서 ㅎ
완전 대박인 것 같아용~
감자도 실하구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