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잠실 해운대 대구탕 칼칼

잠실 해운대 대구탕 칼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대구탕이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먹게 돼요
술 마신 다음날 최고예요

 

잠실 해운대 대구탕 칼칼~~

진짜 깔끔해서 ㅎㅎ

대구탕이 아쥬 좋습니다~

대구탕 굿굿! ㅎㅎ

겨울에는 짱이쥬 ㅎㅎ

0
0
댓글44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속을 뻥 뚫어줘
    대구 살도 통통해서 씹는 맛이 아주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대구탕이군요 안먹어본지 오래됐어요
    무슨맛인지 기억도 안나는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대구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백조
    대구탕 국물은 맑아 보이는데 칼칼한 맛이 있나 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대구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대구탕은 시원하고 칼칼해서 좋아요. 해장이나 저녁 메뉴로 딱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쫀득쫀득한 식감이 입에 찰떡처럼 붙을 것 같아 너무 부러워요. 씹는 맛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음식 사진에 반해버렸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대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칼칼한 대구탕 너무 좋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대구탕은 시원하면서도 칼칼해서 해장에도 좋아요. 국물 한 숟갈에 속이 풀렸을 듯해요.
  • xyJackal936
    시원 할 것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 미내
    색감이 차분해서 더 믿음이 가네요.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기본이 탄탄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속에 담긴 따뜻한 온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해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예쁜 음식 사진 감사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 맑네요
    그래도 전 고기파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대구탕은 칼칼해야 제맛이죠. 추운 날씨에 국물 한 숟갈이면 속까지 확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해장이 바로 됩니다
    해장푸드로 대구탕 선호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해장으로 완전 최고예요. 국물 진짜 깔끔하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해운대 대구탕! 국물 정말 뽀얗고 시원하죠. 해장템으로도 좋겟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맑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어요. 칼칼해서 해장으로도 딱이네요. 겨울에 대구탕만큼 좋은 게 없죠. 잠실 맛집 정보 정말 알차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국물사진에홀림요
    해장각바로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