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대구탕이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먹게 돼요
술 마신 다음날 최고예요
잠실 해운대 대구탕 칼칼~~
진짜 깔끔해서 ㅎㅎ
대구탕이 아쥬 좋습니다~
대구탕 굿굿! ㅎㅎ
겨울에는 짱이쥬 ㅎㅎ
0
0
댓글4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대구탕이 생각나요
국물이 깔끔해서 계속 먹게 돼요
술 마신 다음날 최고예요
잠실 해운대 대구탕 칼칼~~
진짜 깔끔해서 ㅎㅎ
대구탕이 아쥬 좋습니다~
대구탕 굿굿! ㅎㅎ
겨울에는 짱이쥬 ㅎㅎ